진도교육지원청 전라남도의회
 

경제

농업인 학습단체 한마음대회 성료

작성 정보

  • 뉴스진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땅에서 희망을! 농업에서 미래를!’ 

 

진도군이 지난 11월 10일 진도실내체육관에서 제10회 농업인 학습단체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농업인 한마음대회는 한국생활개선진도군연합회(회장 김말자)와 한국농촌지도자진도군연합회(회장 강남철), 한국후계농업경영인진도군연합회(회장 박일수), 한국4-H진도군연합회(회장 김요한) 등 4개 단체가 공동 주최했으며 회원 약 700여명이 참석해 소통과 화합을 도모했다.

6a63f2bf14b01c8a6eb4d07f78ee653f_1699951705_6504.jpg
 

행사는 진도군립민속예술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4개 단체의 1년간의 성과 영상 시청, 유공자 시상, 축사와 지속가능한 친환경 농업실천 다짐을 위한 결의문 낭독, 4개 단체 인재육성장학금 200만원 기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농촌지도사업 성과 전시와 단체 간의 친목도모를 위한 노래자랑, 체육행사도 준비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만들었다.

‘땅에서 희망을! 농업에서 미래를!’이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한해 농사를 마무리하고 농업인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며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진도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힘든 여건속에서도 삶의 터전인 농촌에서 최선을 다하는 농업인들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잘사는 농촌, 활기찬 농업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태그 관련 뉴스 가져오기

  • 관련자료

    경제

    최근 뉴스


    인기 뉴스


    D-2. 진도에서 123명 수능…
    진도에서 빈대 발견…확산 방지 …
    진도군 적극 행정 중앙정부도 인…
    맞춤형 전문 수산연구소 건립 사…
    치매안심센터, ‘할머니의 기억상…
    제22대 총선 예비후보자 입후보…
    전남 공무원 축구연합회장기 축구…
    기상악화 속 응급환자 이송에 구…
    빈대 방제 어떻게 해야 하나?
    가무악의 흥과 선율, 만추와 함…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