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윤재갑 의원, 민주당 새 지도부 정책위 상임부의장 재신임

작성 정보

  • 뉴스진도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농수산물 안전성 확보, 소비 활성화 대책 마련 농어민 어려움 해소할 것" 

 


341673f734e60bf42809324bff512f0f_1621823727_7812.jpg
 

윤재갑 의원이 지난 5월 21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에서 송영길 당대표 등 새 지도부와 함께 출발하는 정책위원회 상임부의장으로 임명되면서 지역구 국회의원 중 유일하게 지난 지도부에 이어 연임됐다.

윤재갑의원은 지난 지도부에서 정책위 상임부의장으로 활동하면서 코로나19로 인한 농어민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제1차 추경에 농어민을 위한 재난지원금 등 지원 대책을 반영시키는 성과를 내는 등 농어민의 대변인으로 활동을 해왔다.

또한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으로 기초 농수산물 최저가격제도 도입과 공익형직불금의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법안 발의 등 농어민의 지킴이로 활동하면서 국정감사 3관왕 달성 등 전문성을 인정받아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윤재갑 의원은 “농어민의 목소리를 정당과 정부에 전달해 정책에 반영시킨 활동을 인정받아 재임명된 것 같아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코로나19와 함께 ‘김치포비아’, ‘일본의 원전오염수 방류 결정’ 등 농수산물 안전성 우려로 농수산물 소비가 위축되고 있다”며 “농수산물의 안전성 확보와 소비 활성화 대책 등을 통해 농수산물 소비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태그 관련 뉴스 가져오기

  • 관련자료

    오피니언

    최근 뉴스


    인기 뉴스


    진도군 공보의 코로나 11번 확…
    11번 확진자와 접촉 주민 13…
    진도군 12번 확진자 발생
    출입자 명부 작성 번거로우셨죠?
    뇌출혈 의심환자 등 잇따라 긴급…
    국립남도국악원 양혜인씨, 전주대…
    가수 송가인, 모교에 손소독제 …
    진도교육사랑봉사회, 농촌일손돕기…
    “바다지킴이 우리가 앞장”
    무료세탁서비스로 복지 체감도 ‘…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