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진도교육대상·진도우수교직원상 시상

작성 정보

  • 최준호 기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50b5853e4bc37fef323540cef02a6adc_1643001182_7341.jpg
 

진도교육지원청은 지난 1월 7일 혁신진도교육을 위해 힘쓴 교육수호 천사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진도교육대상과 진도우수교직원상을 수여했다. 수상자인 교직원·학부모·지역민 13명에게는 상패와 표창장이 시상됐다.

시상은 ‘함께하는 교육, 모두가 보배로운 혁신진도교육’ 실현을 위해 헌신적 노력과 교육활동 추진 성과가 탁월한 유공자를 치하하고 우수사례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진도교육대상은 ▲석교초 교사 김연중 ▲진도중 교사 김세정 ▲의신중 지방교육행정주사보 박혜선 ▲의신초 교무행정사 강금희 ▲군내북초 학부모회장 이은희 외 1명이 수상했다.

진도 우수 교직원상은 ▲진도고 교사 박성규 ▲군내북초 지방시설관리주사 김병천 ▲군내북초 지방조리주사보 박예심 ▲고성초 조리사 나정애 ▲금성초 조리실무사 강정순 ▲ 석교초 미화원 김찬정 ▲지산초 조리실무사 오영자씨 등 7명이 수상했다.

진도교육지원청 이문포 교육장은 “2021학년도 진도교육은 코로나19 상황에도 안전한 교육환경 속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으며, 어려운 여건 속에도 많은 발전을 이뤘다”며 “앞으로도 교육현장에서 학생 중심 교육을 위해 묵묵히 맡은바 소임을 다한 교육가족을 발굴하고 시상해 모범 사례가 확산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준호기자 newsjindo@hanmail.net

  • 태그 관련 뉴스 가져오기

  • 관련자료

    교육

    최근 뉴스


    인기 뉴스


    호남유권자연합·전 군의원 등 김…
    군수 선거 박인환·김희수 ‘맞짱…
    이양래 진도군수 예비후보 사퇴
    본선 막 올랐다…지방선거 17명…
    이낙연 전 총리, 민주당 박인환…
    김희수 군수후보, 지역맞춤형 유…
    5월 12~13일 지방선거 후보…
    진도읍 사전투표소 변경, 주의 …
    청년 50여명 박인환 진도군수 …
    민주당 지방선거 필승 결의대회 …
    알림 0